티켓 검색

Ticmate 소개

  • 백퍼센트 안전 결제 시스템

  • 원화(KRW)로 결제

  • 티켓 판매량 350 만 돌파

장소 정보

New Amsterdam Theatre

New Amsterdam Theatre

New Amsterdam Theatre

비슷한 경험

비슷한 카테고리

티켓: 디즈니의 알라딘 - 브로드웨이

디즈니의 알라딘 - 브로드웨이

4.8 (88)
최저가격 ₩ 111,814

최신 디즈니의 뮤지컬 코미디 알라딘을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관람해보시는 게 어떻습니까? 티켓을 미리 예매하셔서 새로운 환상 세상을 감상해보십시오!

상품 포인트

- 기다리지 마시고 아주 멋있는뮤지컬의 티켓을 예매하세요
- 선택하신 카테고리의 가장 좋은위치의 자리를 얻으실 겁니다
- 아카데미상을 수여된 음악을 감상해보십시오
- 가족 다 좋아하는 공연입니다
- 기막힌 안무 및 특수 효과를 즐겨 보세요

상품 소개

알라딘이란 어떤 공연?
뮤지컬 알라딘은 (Aladdin the Musical) 디즈니의 영화가 원작입니다. 이1992년 만화 영화는 길거리에서 사는 착한 알라딘 및 아름다운 공주 자스민의 사랑 이야기입니다.

공주 자스민은 자기 아버지가 선택해주신 왕족 신랑감에 불만족합니다. 동시에 술탄의 가까운 자파가 자신 술탄이 되려고 왕위를 찬탈할 계획을 세웁니다. 자스민이가 궁에서 탈출해서 알라딘을 만나게 됩니다.

공주랑 같이 있는 것을 발견한 다음에 알라딘이 사형 선고를 받습니다. 그러나 자파가 알라딘한테 램프를 동굴에서 갖고 오라고 해서 알라딘을 살리는 겁니다. 램프를 찾았다가 지니도 찾은 다음 아무것도 가능해집니다!

이 사랑스러운 스토리가 이 최신 기막힌 뮤지컬에서 라이브로 연출합니다.  신비한 램프의 지니덕분에 알라딘은 외래의 세상의 모험, 코미디 및 사랑으로 꽉 차 있는 여정. 추억이 될 뮤지컬의 음악은 아카데미상을 수여된 노래들 및 브로드웨이의 공연위해서 만든 노래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

티켓들을 어떻게 얻어요? 
곧 예약 완료 후 이메일로 e-티켓을(e-voucher/e-ticket) 보내 드립니다. e-티켓을 인쇄하시며, 극장에 갖고 가십시오.

뮤지컬은 얼마나 걸려요?
상영 시간은 인터미션이 보함 해서 2시간 30분 입니다. 

뮤지컬을 어떤 사람들에게 추천하나요?
알라딘 가족 뮤지컬인데 5세이상의 아이들에게 추천합니다.

뮤지컬 팀이란?
이 최신 뮤지컬 프러덕션은Tony Award 상을 수여된Casey Nicholaw이 감독했으며 안무도 만들었습니다. 연주곡의 책임자는 Tony Award 상을 수여된 Alan Menken입니다. 가사는 유명한 Howard Ashman및 Tony Award 상을 수여된 Tim Rice이 만들었습니다. 스토리 및 초과 가사의 책임자는 Chad Beguelin입니다.

유의 사항

- 뉴욕의 뮤지컬 티켓을 예매하시는 데 가장 좋은 자리를 꼭 예약해 드릴 겁니다. 저희는 자리와 줄번호에 영향이 없이 극장이 직접 예약해드립니다.  첫 예약 확인을 받으신 후 36시간안에 초과 예약 확인을 받으실 것이며, 그때 자리 번호도 알려드릴 겁니다. 정해진 극장 자리가 최고로 좋은 자리 이기때문에, 조절하거나 바뀔 수가 없습니다.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

Who is the musical suitable for?
Aladdin is a musical for the entire family, but it's recommended from age 8 and up. 

운영시간

Please check the booking calendar for date and time.

베스트셀러

바로 예약확인 수신

모바일 바우쳐 유효

소요 시간: 2 시간 30 minutes

Show Information

오시는 길

New Amsterdam Theatre

주소
214 W 42nd Street New York NY US

×

English helpdesk

+1 855 325 0977 +1 855 325 0977

Need help with your booking? We will gladly answer your ques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