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검색

인기 뉴욕 상품

인기 파리 상품

인기 런던 상품

인기 베를린 상품

Ticmate 자선

조직자에게

Ticmate - 우리는 이벤트 국제 만들 것입니다!
{이 {\}} 2006 년에 설립 된 Ticmate의 사업 개념과 목표는 행사의 다양한 종류의 티켓과 여행의 국제적인 판매에 대한 유럽의 선도적 인 기업이 될 것입니다. 시작 프로세스의 첫 번째 단계의 생성되었다 LondonMusicalTickets.com . 확장 신속한되었고 성공은 이미 현실이다. 모든 시장에서 티켓 판매도 배포, 지금은 40 개 이상의 국가에서 열두 가지 언어로 제공됩니다.

Ticmate는 승자 2008 / 09 년에 런던의 웨스트 엔드 (West End)에서 재생 몬티 파이썬의 음악, Spamalot에서 여성의 리드 부분을 수상 스웨덴어 TV3의의 리얼리티 쇼 웨스트 엔드 스타의 개시했다.
우리는 끊임없이 새로운 프로젝트를 발견하고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국제 잠재력 이벤트의 프로듀서?
그럼 저희에게 연락 , 우리는 당신이 광범위한 청중을 도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세 단계에있는 이벤트와 작품을 Ticmate :

전에
이벤트 생산자와 긴밀한 협력에서 연구와 매핑이 가장 적합한 국제 고객을 찾기 위해 수행됩니다. 그 후, 액션의 전략과 계획이 성공적으로 선택한 대상 그룹에 도달하고 국제적 이벤트를 설정하도록 그려집니다.


이벤트 및 티켓 판매의 효과적인 국제 보강 마케팅에서 추가 매출을 켜고지도 상에 이벤트를 넣어 것입니다. 이 맞춤형 웹 사이트와 현지 언어가 후원하는 인터넷 링크 같은 것들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Ticmate는 여행사, 관광 기관 및 기타 관련 기관, TV 쇼 및 유사와 독점 협력 특가를 구축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글은 성공적으로 애드워즈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사례 연구로 Ticmat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결과는 지구 수준까지 정밀 측정, 국제 관객의 광범위한 후속 작업 및 국가 별 분석을 통해 평가됩니다. 이 정보는 해외 여행을 계획 브로드 웨이 이외의 뮤지컬이나 웨스트 엔드 (West End)의 수출을 계획하는 등,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경우에 매우 유용하다

국제 행사에서 개척자

Ticmate에서, 우리는 다음 몇 년 동안 국제 행사의 증가 관심을 보여주는 명확한 추세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시간이 매우 짧은 기간 동안, 자회사, 런던 뮤지컬에 대한 관심의 금액에서 최소한 아주 명백하지하고있다. 라이브 이벤트에 대한 전체 시장은 지속적으로 매년 증가하고있다. 예를 들어, 2007 년에 새 레코드가 참석하는 이상 13,600,000명로, 런던의 웨스트 엔드 (West End)에서 설정 한, 보도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이러한 경향은 IPK의 연구에 의해 강화 된 어떤 , 설문 조사를 통해, 이벤트, 여행, 문화 및 스포츠 이벤트로 여행 즉, 사람들은 여행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있는 분야입니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동향은 또한 실제 이벤트와 여행 목적지는 점점 더 결정하는 경험이 있다고 보이고있다. 한편, 지금까지, 새로운 이벤트에 대한 국제적인 고객을 도달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과 체계화는 일반적으로 업계에서 짧은 떨어졌다. Ticmate이 큰 잠재력을 보는 곳입니다.

년간의 경험과 결합 된 독특한 솔루션

Ticmate 국제 마케팅 및 판매 채널의 자체 네트워크를 가지고있다. 우리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와 함께 우리 특별히 디자인 된 기술 플랫폼은 주변에 관심을 생성하고 뮤지컬, 오페라, 카바레, 스포츠 이벤트와 콘서트 등의 국제 행사를 위해 관객을 찾습니다. 미래에 우리의 고객은 우리의 웹 사이트를 떠나지 않고 그들의 비행, 호텔, 심지어 식사를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티켓 판매 및 행사에 풍부한 경험

Ticmate의 설립자이자 교장 소유자, 마커스 Moeschlin은 국제 이벤트 티켓 판매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22 개국이 서로의 국제 이벤트에 티켓을 구입하고 판매하는 글로벌 티켓 네트워크의 기자 중 하나였다. 또한, 그는 몇 가지 특정 작품과 함께 일했다. 마커스 예를 들어, 시카고 뮤지컬 미스 사이공과 페트라 닐슨, 런던에서 수행을 모두 피터 Jöback 스웨덴의 출시에 대한 책임. 이 기간 동안, 카메론 매킨토시에서 Uings 고소에 따라 관객에있는 사람들의 30 %는 스웨덴을 방문했다.

따라서, 마커스 Moeschlin 또한 스웨덴은 고용해야한다는 생각을 시작하고, 그들의 동포와 런던, 로얄 알버트 홀 (Royal Albert Hall)을 입력합니다. 로버트 웰스는이 제안을 좋아하고 3 년 연속 로얄 알버트 홀 (Royal Albert Hall)을 작성 웰스 주도 협력을 준비하고 청중의 대부분은 스웨덴에서왔다.

접촉

당신은 국제적인 청중에 도달하고자하는 이벤트 프로듀서? E-메일 에서 international.event www.london-musical-tickets.com 과의 얘기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