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어떻게 티켓을받을 수 있나요? 어떻게 티켓을받을 수 있나요?
극장은 드레스 코드는이 있습니까? 극장은 드레스 코드는이 있습니까?
어떻게 시간을 표시해야합니까? 어떻게 시간을 표시해야합니까?
내 티켓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 어떻게됩니까? 내 티켓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 어떻게됩니까?
어떻게 내 티켓은 '기다림'것을 의미합니까? 어떻게 내 티켓은 '기다림'것을 의미합니까?
내 티켓을 수집 할 때 나는 ID가 필요하십니까? 내 티켓을 수집 할 때 나는 ID가 필요하십니까?
당신은 예약 수수료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예약 수수료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나는 질문이나 불만이? 나는 질문이나 불만이?

어떻게 티켓을받을 수 있나요?

당신은 우리가 PDF 문서로 전자 메일 주소로 보내 바우처 / 전자 티켓 (e-ticket)을 (를) 인쇄해야하고, 당신은 당신의 목적지에 당신과 함께 사본을 가지고해야합니다. 여기에서는 원래 티켓에 바우처 / 전자 티켓 (e-ticket)을 (를) 교환하거나 필요에 따라 이벤트에 대한 회의 주소 바우처 / 전자 항공권 (들)을 표시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신중하게 바우처 / 전자 항공권 (들)에 인쇄 된 모든 정보를 읽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Back to FAQ

극장은 드레스 코드는이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거기에는 드레스 코드는 없습니다 우아한 캐주얼 의류는 다른 권고 사항이 존재하지 않으면 괜찮습니다. 우리가 여기 예약에 적용 할 수있는 드레스 코드를 언급으로, 매우 신중하게 바우처 / 전자 항공권 (들)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Back to FAQ

어떻게 시간을 표시해야합니까?

그것은 15 분 사이에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30 분에. 전. 우리가 여기 예약을위한 정확한 모임 시간을 언급으로, 매우 신중하게 바우처 / 전자 항공권 (들)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Back to FAQ

내 티켓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 어떻게됩니까?

일반적 티켓, 반품, 취소 또는 기타 기간에 교환 될 수 없다. 당신이 당신의 티켓을 사용 can't하지만 우리는 당연히 당신을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 사이트의 연락처 페이지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또한 당신의 티켓을 사용 can't 경우 행동해야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것은 다른 클라이언트에 다시 판매 티켓을 구입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음을, 우리는 다시 판매하거나 티켓 교환에 성공하면 우리와 우리의 로컬 에이전트 / 주최자에게 취소 수수료가 점에 유의하십시오.
Back to FAQ

어떻게 내 티켓은 '기다림'것을 의미합니까?

특정 이벤트에, 우리는 장소 또는 우리 지역의 공급 업체에 의해 확인 예약을받을 필요가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48 시간 미만이 걸립니다. 우리가 호출이 "예약 요청"입니다. 예약이 장소 또는 우리의 공급자에 의해 확인되면, 전자 티켓 / 쿠폰은 전자 메일 주소로 전송되며, 결제가 완료됩니다. 예약은 장소 또는 우리의 공급 업체에 의해 거부 된 경우 (이벤트가 매진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예약 확인되지 않고 예약 취소를 통보하는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예약이 확인 취소하지 않으면 돈이 지급되지 않고 결제가 완료되지 않습니다.
Back to FAQ

내 티켓을 수집 할 때 나는 ID가 필요하십니까?

때때로 당신은 당신의 티켓을 수집 할 때 필요에 따라 유효한 사진 신분증을 제시해야합니다. 그래서 유효한 사진 ID를 지참 해주십시오 티켓을 수집 할 때 어떤 문제 나 오해가 없을 것 확실합니다.
Back to FAQ

당신은 예약 수수료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장소 자체에서보다 저렴 가끔 다른 티켓 에이전트 및보다 종종 저렴합니다. 우리가 로컬에 판매, 해외 에이전트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뮤지컬, 연극이나 오페라 예약시 예약 수수료가 10~25%의 티켓 가격에 포함 할 수 있음을 기대하시기 바랍니다. 축구 티켓을 예약 할 때 당신이 예약 경기가 경기 인 경우 10-50 % 사이 어쩌면 더 많은 예약 수수료를 기대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많은 이벤트가 매진으로 박스 오피스가 종종 사용할 수있는 티켓이 없다고하지만 기억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은이 사이트에서 요금을 지불 할 수 있지만 집을 떠나기 전에 당신은 티켓을 보장하고, 매진 공연과 종종 훨씬 더 비싼 우리의 티켓 가격보다 암시장에서 티켓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Back to FAQ

나는 질문이나 불만이?

당신은 질문이 있고 또는 드문 경우 불만, helpdesk@ticmate.com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는 우리의 사이트에 '기업'에 우리의 전화 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까. 불만 이벤트 / 여행 날짜 이후 십사일 늦어도 우리에게 보내 할 필요가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이벤트 / 여행 날짜로부터 14 일 후 이의 신청이 접수되면 우리는 우리가 어떤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수 있다고 보장 할 수 없습니다!
Back to FAQ

English
Ticmate.kr


To cart